자유게시판

일반

업그레이드 코어..(0)

제패자 2005.11.11 20:52 15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업그레이드 코어 가격은 이제 하양할것같은데 . .

다들 그렇게 생각안하시나요 ?

고렙존 골렘 한탐하면 70~80만 벌었습니다 ..

아템하나에 2만8천에서 3만2천까지 골고루 나왔으니 한탐하면 그정도는 기본이였습니다.

하지만 이제 아이템 하나에 8천9백원 ;; 갑옵 1마넌 ;;ㅎㅎ

뎀지 하양에 물약값도 이젠 들조 ..

잡템갑 하양되기전에 돈 모아두신분은 상관없지만

이제 돈 모으기가 그만큼 어려워 젔습니다..

업그레이드 코어 가격이 폭등한 이유는 고렙이 마나지고 고렙유저가 돈이 만키때문에

서로 사서 지르려고 했지만 . 이제 돈 모으기가 힘들어져서

업그레이드 코어 가격은 자동 하양할것같다고 생각합니다 .ㅎ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