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미안하지만 국퀘했소.(22)
중립이라 선빵치다니 무슨 말이오.
당신같이 개념없는 사람들이 부케 키우면서 앵벌로 그렇게 하고 있는걸로 아는데 아니오?
선빵이라.
좋은 얘기죠.
당신같은 쌩ㅇㅇㅊ들보면 직접 그렇게 해주고 싶소이다.(겜이 아닌 현실에서)
좋은 말로 글을 써도 도저히 상식밖의 얘기들을 하고 있는데 그래게 당해서 분하셔서
다른 아무런 행동도 취하지않는 신규케릭에 분풀이를 하고 있는것이오?
피해의식이 상당하신 분이네.
머라 할말이 없소이다 참으로 불쌍한 분이구료.
현실에서도 피해를 보고는 있지않소?
웅담빼먹자 이분 피해망상이 넘 심하신것 아니요??^^
댓글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