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카발망할려고 스텝밥는중..(3) dfgkfklgjldf 2007.01.14 00:38 36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망자,,,,,,지도.....루이나스테이션 카드.....몹에서 드랍되는아템까지파는데...아마 얼마못갈듯 일찍포기하고 다른겜찿는게 좋을듯합니다..여러분........................카발 떠나는게어때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