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렙 39 스킬렙 레귤러(1) gilsoo37 2006.09.02 13:10 17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전 렙 39 스킬렙 레귤러 2인 워리어 입니다제 생각에 렙 39에 스킬렙이 레귤러 2면 너무 스킬렙이 좀 낮다고 생각하는데요...렙 39에 스킬렙이 레귤러 2면 낮은건가요 보통인건가요?!!알려주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