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렙 39 스킬렙 레귤러(1)

gilsoo37 2006.09.02 13:10 17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전 렙 39 스킬렙 레귤러 2인 워리어 입니다

제 생각에 렙 39에 스킬렙이 레귤러 2면 너무 스킬렙이 좀 낮다고 생각하는데요...

렙 39에 스킬렙이 레귤러 2면 낮은건가요 보통인건가요?!!

알려주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