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포스아처스킬쓰는법좀 알려주세요(3)

불멸의대왕 2005.11.18 10:17 33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오늘 랭크2가되서 콤보스킬 배우게 되었는데요 몹잡고 노란색게이지가 한칸 되면 쓸수 있는건 알겠는데 어케 쓰는건가요 고랩님들 조언좀 해주세요 ㅠ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단군의왕

    음 콤보를 쓰려면 일단 몹하나 찍고나서 콤보스킬 누르면 몹피 밑에 게이지 칸 생기죠 그럼 거기 보시면 게이지 안에 막대기하나가 있을겁니다 그칸에 딱들어갔을때 스킬을 번갈아 가면서 눌러주셔야 연타가 계속 가능하거든요 연타 올라갈수록 막대기는 줄어듭니다 많은 노력이 필요하죠 콤보 20넘기려면... 아그리고 몹 한마리잡으면 다음타겟 누르고 똑같이 해주시면 이어서 할수있습니다

    • 2005.11.18 20:01
  • 불멸의대왕

    게이지 빈칸들어갈때라는 말이 무슨말인지 이해하기 힘들어요 콤보스킬누르면 순간적으로 휙지나가버려서 실패라고 뜨던데요.... 정확한 설명 다시한번만 부탁요^^:

    • 2005.11.18 10:51
  • 해피홈

    랭크 2시면 이제 10렙되셨네요 일단 축하드립니다 .
    콤보시스템은 솔직히 좀 어렵습니다 . 부단한 연습이 필요합니다
    일단 스킬이 두개 이상이 되어야 합니다 콤보 발동하시고 스킬 순차적으로 게이지 빈칸에 갈때 눌러주시면되고요 몹이 죽기전에 막빵 때릴때
    다른몹 클릭하시면 콤보 계속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

    • 2005.11.18 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