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만약에 블록 풀리게 대면!!! 어케 해줄껍니까?!영자씨(4) 좀비크 2007.02.09 03:03 17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많은 유저들을 농락 한 그 대가를 어케 해줄껍니까?!블록 안당한 사람들은 프리미엄 3일 해준다 치고 블록당했다가 풀린 사람들은....어뜨케 해줄껍니까?! 안그래두 돈내구 하는거라 하루하루 열심히 하고 있는데이렇게 버린 하루를 는 어뜨케 보상 해주실껀지?!설마 프리미엄 4일 이딴 소리하지 마십쇼!!!!더 승질만 날뿐이니까!!!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으흑흑흑 아직두 쳐 안잤냐~~ 이만 가서 자라 쉽세야~~
아으흑 도라이야 잠안자나? 처자빠 자라 ㅡㅡㅋ 메췬늠
ㅋㅋ ㅋ
5일이라.... ;;;
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