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ㅋㅋㅋ 유료되는구나 ..(3) 아싸리00 2005.12.13 22:58 18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참 어이가업군 ..린지게임은 아이탬대박으로먹으면 돈을벌지만이건 뭐 만랩찍어봐야 몇만원하나요 ??힘들게 키워봤자 정액비도 못건질텐데 ...유저수는 상당히 줄어들거같네요 -0-ㅋ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