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궁수캐릭 돈 징그럽게 안모이네용(2) 쑤와 2005.11.03 04:11 25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궁수 키우시는분들 돈모으는 노하우 좀 알려주세요 ㅡㅜ물약 사느라 사냥하고도 적자봅니다.. 스킬도 못배우게 생겼어요.....제가 지금 렙 27 궁수 인데 인벤에 2만도 안되염 ㅠㅠ계속 적자 사냥..엠약이 억수로 들어가다보니..궁수키우시는분들 돈모으는 노하우좀 전수해주세용~~~~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님만 그런거 아니고 다그래여 ㅠ.ㅠ
일단 방어구를 자기 랩에 맞는것중..매직(파란색 구멍뚫린 아이탬)을
착용하시고...노란색 몹이나 바로 그 아래급 몹을 잡으세요..
돈 모입니다.
또하나....스킬중에 몹을 다운 시키는 스킬을 배우셨으면
스킬을 적절히 조합하면...맞는 횟수를 줄 일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