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소비자 고발하로 간당~~~잘묵고 잘살어라 보상끝가지받아(0) 천마선녀님 2007.02.08 22:57 12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근데 5일동안 그 값으로치면 멀로 보상 해주냐~~ 지금 스트레스~~~~~ 이빠이다~~ 난생첨이당 이런깸~~~~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