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공지를 익은 후...(1)

부암1동 2007.02.08 22:49 15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명예퀘 버그는 운영진 실수로 일어난 것이며
만약 버그를 악용했다 하더라도 1차적인 책임은 운영진 같은데요...
더 큰 문제는 선의의 피해자는 분명히 있고 또한 숫자도
무수히 많다는 것이겠지요..
카발 자신들의 실수는 인정하지 않는듯한 공지내용을 읽으며
너무 어의없어 웃음이 나오네요
로그조사후 문제가 없는 계정들에 대해서는 그 유저의 정신적인
피해와 물질적인 피해등 거기에 따른 보상이 당연히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그것에 대해서도 언급이 전혀 없네요..
카발 괜찮은 게임이긴하지만.. 운영진들은 정말 아니올시다
유저 한명한명은 정말로 소중하다는 사실 망각하고 있는듯...
제발 카발운영진님들 ... 생각을 더 깊게 해보세요
유저들 입장에서...정말 실망슬럽고 어의가 없네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