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35렙제 D.T 카드...(3)
35이상 출입이 가능한.. 스켈레톤탄광인가 먼가 하는 D.T 카드를 주데요..
40렙 찍고 이쯤이다 싶어서 갔죠 ㅎㅎ;; (참고로 케릭은 블레이드)
올 아마셋은 아니어두.. 무작정 들어갔죠.. 물약 빨약54개 엠약 400여개
출동!!!
첨 반긴건 좀비일당들.. 우습게 잡으려햇찌만.. 뎀쥐가 10~15사이 들어오데요..
아 쪽팔리게 요것들한테 물약쓸순 없지 하면서 스킬써가고 콤보쓰고 여차여차
1관문 통과...
2관문... 미로같은곳에서... 사냥을 하는데 헉... 뎀쥐 20~25나오드만..ㅜ.ㅜ
간간히 물약빨면서 2번째 관문 클리어...
3관문... 미로에서 소울램프만 죽어라고 깼죠... 5개.. 흐미 몹들 쎄대요..
드뎌 마지막 보스급... 거미같은 이상한 대형몹이 제 앞에 딱..하니...
순간 쫄!!! ㅡ.ㅜ
그래두 SP모아둔거 3개 있겠다..(아직 40승급퀘를 안해서..ㅜ.ㅜ)
일루젼 먼저 쓰고..뎀볐죠... ㅎㅎ
이넘 보호막 치고 있을땐 뎀쥐 죽어라 안들어가구.. 보호막 꺼질때까지 도망치다가 꺼지면
면 스킬난사.. 그래두 뎀쥐가 많아야.. 30~40..ㅜ.ㅜ 아 죽고싶다..
나한테 들어오는 뎀쥐는 기본이 65ㅡㅡ;; 크리터지만 120가까이 나오고..
체력 290좀 넘는데.. 피가 뚝..
또 도망치고 하는데..
전투중에 피 채워주는스킬 그거썼는데.. 안차대요..허허허허허..대략 난감..
어쩔수 없이 중급빨약 빨면서 도망치면서 잡는데..
어느덧 그렇게 한지 몇분 흘렀나..
보스몹 체력이 3/4까지 달았드라구요..
넘 기분이 좋아서 이처럼 하면 잡겠구나.. 아템을 멀 줄까 하는 생각으로 스킬난사..
보호막 치면 빠지고 없어지면 난사.. 그상황을 몇번 하던순가..
갑자기 ... 빨간 글씨로 제케릭 위로 보이는 숫자 ㅡㅡ;;
314 ㅡㅡ;; 흐미.. 한방..
열받는게.. 물약 다 쓰게 하고선...
마지막에 대형크리를 터뜨리는 이유가 먼지..ㅜ.ㅜ
정말 허무하더라고요...
이넘 어뜨케 해야 잡을수 잇을까요..
ㅜ.ㅜ
이상 허접한 블레이드의 D.T 던젼 탐방기였습니다..
아고 내 물약..ㅜ.ㅜ
그넘 스킬로 안떄리고 평타로 때리는거
뎀지더 잘 들어가요~ㅋㅋ
글구 뎀지 초반엔 60~70 들어 오다가.
그넘 죽을때 되면 뎀지 200 넘게 들어 옴니다..
피보다 더많이도 들어오죠.. 그넘 죽을떄 되면..다되가면
배틀오러?맞나 이거 쓰시구 잡음 되는데.. 근데.. 아템을 안준다는 - -
2번 잡아 봤는데 두번다 아탬을 안주던데 - -;
흐미~ 여기서 또한번 스킬랭크의 중요성을 절실히 느끼네요~ 전 그퀘 38렙때 7~8분 단위로 클리어 했는데... 캐릭은 아처고 소드(익스퍼트),매직(레귤러) 되니까 아라미드셋 매직으로 착용가능 하더군요~ 보스몹 전까지 기본뎀지(3) 밖에 안들어 오구요~ 보스 베틀모드 에서 스킬 3방에 다이~ 근데... 주는 아이템은 >< 한 20번 정도 클리어 했는데... 럭+1 링
한개랑 실크급 매직2소켓 두개~ 끝... 하지마셈~ 시간 아까븜....ㅡㅡ+
뭐 그정도면 약과네요...70렙 파던가면 기본100 이상 뎀지 들어오고.
싱글가면 보스에게 만피 850에 600뎀지 들어옵니다.
타격치는 45~120대 들어가고...
나도 님처럼 도망 다니면서 잡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