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7차 대란의 주인공?(2)
생각하지 않을 수 없네요~
오토 사용자들 블럭먹이는 거 보고 이거 제대로 된 게임이구나 했었습니다~
그런데 이번 사건은 참으로 안타깝기만 하군요
게임업체들중 저급 대우를 받을만한 사건이지 않습니까~
전 굳게 믿었습니다~ 카발운영진들 추적에 추적을 끝으로 운영정책에 반하는
이들 확실하게 잡는구나 ~~~
그러나 이게 뭡니까~ 의심난다고 생사람들 다 잡고 그렇게 추적 힘듭니까~
카발 온라인엔 인제가 그렇게 없는 겁니까~
제가 도와 드릴까요?
하루종일 섭다하고 도대체 한게 뭐가 있는거에요~
카발온라인 운영진 다시 선별하심이 오를듯 싶네요~
더이상 주가 떨지지 않게~~~~
우리형 망자 뛰고 팅한거 밖에 죄가 없더만요~ 그런사람도 의심자?
장사만 한사람들도 의심자?
하루종일 썹다 대박
네..전부의미심장한자..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