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GM분들에게 묻겠습니다? 유저분들도 봐주세요-0-(8)

가나아양 2007.02.08 23:20 23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A라는 사람이 집을 지었습니다. 이 집을 B라는 사람에게 전세로 임대를 해 줍니다.

헌데, 시공에 문제가 있어서 건물에 금이 가기 시작하고 더이상 불안해서 B라는 사람은

이집에서 살수가 없습니다. 그런 와중에 A라는 사람은 B라는 사람에게 "당신이 이집에

살면서 문제가 발생한 것이니, 당신이 책임을 져야 한다. 집을 빼고 나가라~" 고 합니다.

집을 보수하고 정신적, 물질적 피해 보상을 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적반하장격으로
그 문제를 세입자에게 덤테기 씌워서 임대기간이 아직 남에 있음에도 굴구하고 A라는

집주인 임의로 세입자인 B에게 그 책임을 물어 집을 비워줄것을 요구합니다.

GM님 당신이 B라는 세입자라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그냥 집주인의 요구대로 순순히

집을 비워 주시겠습니까? 유저분들 여러분들이라면 이경우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8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skyMir

    그럼 그냥 욕이나 ㅊ ㅕ 쓰던가 뭔 되도 않는 비유를 쭉 늘어놓고 헛소리

    제조 계정 블럭당해 짜증나 죽겠구만 별 쌩쑈를 하네 쯧쯧~

    • 2007.02.08 23:48
  • 짝패

    그걸 거기에 비교하고 논리가 맞다 생각하시나요...
    분명히 게임 규정상 버그 발견시 운영진에게 알려 수정해줄것을 요구하는것이 당연하고 버그 악용시 처벌을 받게 될거란것을 알고도 그런 짓거리하고 잘났다고 그러시는지...초등학교는 나오셨는지..의문이군요..

    • 2007.02.08 23:45
  • 가나아양

    이런 개같은 상황에 무슨 적당한 비유 운운하겠습니까??? 단지, 지금 15~16시간째... 앞으로 17시간을 내가 왜 무슨 이유로 블럭이 되었는지?
    그 이유정도는 알아야 하는것 아닙니까? 지금 이 상황에서 아무런 이유도 모르고 당하는 분들이 대다수 이며.... 이같은 황당한 상황을 비유한것 뿐입니다. 저 본문이 옳은지 그른지를 따지는 게 아닙니다. 씨발`

    • 2007.02.08 23:41
  • nocturne107

    조금 수정해서 예를 들자면 며칠간 살고 있던 B라는 사람에게 A란 사람이 어느날 갑자기 찾아와서는 이 집을 2층집으로 지어줄테니 잠시 나가있으라고 합니다. B는 집주인이 하는 말이기에 어쩔 수 없이 순응을 하죠. 그런데 집주인A는 2층집을 올리다가 2층집 전기 배선을 잘못건드려 놓아버린거죠. B는 그걸 모르고 잠시동안 그집에서 살았는데 2층에서 B씨의 아들이 컴퓨터 게임을 하다가 불을 질러버립니다. A는 이모든 책임을 B에게 넘기며 보증금도 주지 않은채 B를 내쫓아 버리죠... 책임은 누구에게 있는걸까요?

    • 2007.02.08 23:36
  • 천상비련

    운영방침=도면 약관=전세 계약서.....

    물론 스카이님의 말씀에 태클은 아닙니다...

    그냥 비유한것이지요...

    일단 본문에 아이러니 한점이 있지만...쓰신다고 고생하셨으니...

    • 2007.02.08 23:30
  • skyMir

    이런글은 솔직히 적당한 비유가 아닙니다...왜냐? 그건 카발을 운영하는데 기초가 되어주는 운영방침과 약관이란게 존재하니깐요

    • 2007.02.08 23:27
  • 아라한대박

    이야 논리서있네 ㅋ

    • 2007.02.08 23:22
  • ddddddddasd

    짝패.. ㄱ ㅐ념 안드로메다 관광보냈다..
    악용하지않고 물건만 사고..명플들고있고..등등
    이런사람들까지 모두 블럭당했잔아

    • 2007.02.09 0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