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자유게시판 글읽고있으면..(4)

광충 2006.08.31 22:49 20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80레벨에 소드가 a마스터니..매직이 a마스터니 소드매직 마스터니 말씀하시는분들보면..

제가 참 초라합니다 -_-;;

지금 레벨이 86에..소드 a익스 매직a익스를 벗어나질 못하고있는데..


80레벨 정도에 스킬랭크 그렇게 찍으신분들 보면 부럽더군요

아아..스킬랭이 뭐길래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