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자유게시판 글읽고있으면..(4) 광충 2006.08.31 22:49 20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80레벨에 소드가 a마스터니..매직이 a마스터니 소드매직 마스터니 말씀하시는분들보면..제가 참 초라합니다 -_-;;지금 레벨이 86에..소드 a익스 매직a익스를 벗어나질 못하고있는데..80레벨 정도에 스킬랭크 그렇게 찍으신분들 보면 부럽더군요아아..스킬랭이 뭐길래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