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턴] 케릭이~~~(1) 무영초인 2007.03.15 15:50 17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1년여만에 새로 카발을 시작해볼까 하고 접속을 햇더니케릭터들이 다 없어지고 없내요??그동안 무슨 일이 잇엇는지 아시는분 점 갈켜주십시요??ㅎㅎ;;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