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7차 업데이트를 즐기기 위해서 다시 돌아왔다.(0)

조나단시걸 2007.02.08 23:36 7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카발이 즐기기 위해 정말로 다시돌아왔다.
언젠가 부터 실증나고 너무 노가다 성이 심해서 실증이 났었당.
하지만 주위에서 많은 사람들이 카발이 많이 새로워 졌다는 이야기를 듣고 로그인를 다시 시작하고 있다.
직장 생활과 더불어 다시금 시작하는 카발 역시 스트레스 해소에는 카발이 최고라고 생각한다. 다시 카발를 위해 빠져들고 싶다.
이런 내 마음을 이해해 주기 바란다.
감사 합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