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돈이라는건 ~~~~~~~~(0)
유료화에 찬선하고 또 찬성하련만 돈액수도 넘크지 않나????////
리니지 정액제 엇비슷하게 따라가면 린지 하지 카발하겄습니까 ~~
2만2천원담배 몇갑안사고 술한잔 안사주면 낼수 잇읍니당 ~~그런데
그만큼의노력도 해보지지도 않고 무슨짓거리입니까 ?/
정말 만렙 을 두개나 찍은 내자신이 한심합니다 이겜은 오로지 노가다 입니다 ~~
차라리 그만둔 영웅 게임 할랍니다 젠장 ㅡㅡ
린지 에 매력이 뭔지 아나여? 게임안에 게임과 아이템가격 현금과 흡사할정도 높죠 ~
지존아이템하나만 먹음 대박납니다 ~~~카발 ~~ 젓빠지게 벌어서 남는건 정액비도 못건집니다
전 온라인게임을 돈도 벌면서 하고 싶읍니다 시간과 모든걸 투자하면서 즐기신분들도 있지만 누구나 대박아이템 하나팔아먹고 돈도 벌어 정액비 내고 용돈쓰는것도 원한다는걸잇지마삽시오
아직은 유료화시기가 이릅니다 ~~~그리고 아이템 자체 의 드랍율도 낳추시고 리니지처럼 정말 푹빠지게 한번 해보고 그때 유료 화합시당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