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턴] 이거요..(1) 레끌라웰 2007.03.14 20:53 13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오늘 첨으루 시작하려고 했던 유전데염...여기 겜방엔 카발이 안 깔려 있더라구염..내 자리만 글언강????? ㅎㅎㅎ암튼간에....새로이 깔려고 하능데~ 왠 오류가.....;;;당황스럽기 그지 없었더염;;원래 오류가 자주 뜨나염??한번 해보까.. 했능뎅......... 계속 글어능데 어찌해야 하나염??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