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이거요..(1)

레끌라웰 2007.03.14 20:53 13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오늘 첨으루 시작하려고 했던 유전데염...
여기 겜방엔 카발이 안 깔려 있더라구염..
내 자리만 글언강????? ㅎㅎㅎ
암튼간에....새로이 깔려고 하능데~ 왠 오류가.....;;;
당황스럽기 그지 없었더염;;
원래 오류가 자주 뜨나염??
한번 해보까.. 했능뎅......... 계속 글어능데 어찌해야 하나염??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