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증표 언제 줍니까?>(1) 곰발장군 2005.11.02 18:28 11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렙 18 인데 아직도 1차 승급도 못하고있습니다. 배틀오러? 콤보?? 나보다 저렙이 막쓰고다니는 스킬 못쓰는 기분 이해합니까??? 어여 좀 고쳐 주이소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