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저 말구두 3000명이나 되네요(2)

어리어리어리 2007.02.09 03:56 18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거 그냥 넘길일은 아니지않나요
지들이 겜 만들어서 서비스하면 걍 끝인가요
어떤 이유두 없이 일년이 넘게 키워오던 케릭을 지들 편의대루 그냥 블럭시키구 범인 취급하구 이런건 그냥 넘어갈 일이 아니지않나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