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이건무슨 불평게시판이당..(2)

죠낸따라와 2006.04.16 18:00 17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겜을 넘 허술하게 관리 하는게 아닌가 쉽습니다..
그래서 아쉽고여~~~ 제발 빈틈없는 게임좀 만들어 주셔용 ~~~
지금부터라둥~~ ㅋ



근데 이거 운영자들이 보긴 합니까?
설마 카발온라인 정식 홈피인데 글정도는 읽겠져??
자기들이 찔리면은 쫌 잘 만들었음 좋겠다 그럼 3개월 끊을께욤 ~~ ㅋ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죠낸따라와

    ㅋㅋ잘할때 ~~~ 욤 ㅋ

    • 2006.04.17 10:05
  • 어랭이

    헐... 3개월 님 인내심 존경... ㅋ

    • 2006.04.16 19: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