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프리미엄3일연장??그럼 아무죄없이 블럭당한우린??(1)

쿠니 2007.02.09 02:38 14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블럭안당한사람들은 3일괘안지~~(사실 겜방비도 안나오지만)
아무죄없이 블럭당한 우린 므얌 ㅠ.ㅠ
언제 블럭 풀릴지도모르는 우린 머냐구~~
아무죄 없이블럭당한 우리에게두 블럭이 풀리면 어케 보상할지 말해야 할거 아니냐구~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