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시세좀 여쭤보겠습니다(2)

레인프로미스 2005.12.04 21:38 19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크리티컬링 + 1 , 링오브럭 + 1 , 업그레이드 코어
시세가 어떻게 되죠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빼앗은순결

    업코 200만원 짱개 이넘들 머리 대단해..가격올리는거 귀재야.
    1썹에서 자꾸 가격 올리는데 유저님들 가격에 너무 혼돈마세여
    예전 80이 딱이든데..참..어떤개늠이 200으로 올린거여~

    • 2005.12.05 00:17
  • 아메바라스

    님이말한 링+1짜리는 싸구려구여..업그레이드코어는
    요즘 200만원정도 미친가격에 판매되고이써여..ㅡㅡ

    • 2005.12.04 2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