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초보 질문좀요 ..스킬포인트 ..(1) 지편한새상 2006.08.31 09:13 16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스킬포인트 ..있잔아여 ..그거 써버리면 다시 반환 못하나요 ??그리고 초보 스킬에도 포인트 주나여 ??그리고 프리미엄 할려고 하는데 프리미엄 섭은 좋나여 ! 세가지 답변좀 ...아참 워프가 머져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