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초보 질문좀요 ..스킬포인트 ..(1)

지편한새상 2006.08.31 09:13 16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스킬포인트 ..있잔아여 ..그거 써버리면 다시 반환 못하나요 ??
그리고 초보 스킬에도 포인트 주나여 ??
그리고 프리미엄 할려고 하는데 프리미엄 섭은 좋나여 !

세가지 답변좀 ...아참 워프가 머져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