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SㅣHㅣAㅣDㅣOㅣW> 신생길드에서 가족을 모십니다.(2)

붉은루아 2007.03.10 15:46 14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저의 길드는 신생 길드입니다

우선 저의 길드 가입조건은

나이 20살 이상 / 매너 게임 / 접율 / 렙 50 이상 입니다.

가족같은 길드에요 평균 나이는 30살 입니다.

< 붉은루딘 , 바람의철학 또는 저의 길원에게 가입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

참고로 렙대는 다양합시다 고렙부터 100렙 이하분도 많구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