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re] +6전사 +6현자 그 쓰임새를 알아보자 ^^(2)

천운신아 2006.01.20 20:18 24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요즘 왜 6수호를 많이들 파시는지 궁금하죠 ? 그 이유는 6수호 20방어력 보다
>6전사나 6현자 20 공격력이 더 좋기 때문입니다 .
>비교해보죠 .. +6수호 85렙제 방어 20 회피+3 방어율 40 입니다
>+6전사 공격 20 공격률 50 입니다 그렇다면 85렙 이나 90 돼기전까진
>+6수호의 쓰임새가 많아요 강력 추천 합니다 .. 이유는 85렙 땐 방어가 약하기 때문이죠
>그렇다면 90렙 이상일때 그보다 95렙 이상이 됀다면??
>방어 충분 합니다 기본 +5셋 정도입어만 주면 앨더스팩터 까지 어느 캐릭이든
>사냥 가능합니다 .. 왜냐면 렙이 올라가면 그만큼 몹의 대미지가 적어집니다 그리고
>지금 시점에 몰이사냥?? 그건 렙업용일 뿐입니다 렙업이 다 돼고 나면 모 하시죠?
>아템 앵벌이죠?? 네임몹 잡지 몰이 사냥 거의 안합니다 .
>거기서 6전사 6현자가 쓰임새가 높아 지는것이지요~ 20공격 20마방 무시 몹합니다
>크리 터졋을씨 100 댐지 정도 올려주더군요 무기로 따지면 새도에서 오스미움 무기로
>바꾼것이라 보면 맞을겁니다 ..
>고렙들 보시면 다들 6현자 6전사 찹니다 이유는 하납니다 .. +6수호 비싸서 안차는게
>아닙니다 . 6수호 비쌀때 팔아먹고 지금 싸게 팔리는 +6전사 +6현자 입는겁니다 ..
>그리고 가장 중요한점 패치 이후에 몹이 약해졌죠ㅕ??
>그렇다면 이젠 공격력을 높입시다 .. 괜히 돈많이 들여 6수호 살필요 없습니다
>그냥 싼 +6전사 +6현자 사세요 ^^
ㅋㅋ 네임드몹말고 던젼들갈때는요? 6수호 차도 엄청 아푸던데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