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아 거참 왜 자꾸 빽썹인가...(0)

Curse It 2006.01.20 18:57 15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자꾸 퀘스트받아서 완료하면 팅겨서 안받은상태로 가버리네요//

미치겠음.. 열심히 죽어라 포션다써가면서 퀘스트깨놓으니깐 서버접속종료라면서 다시접속해보면 퀘스트자체를 아예 안받은걸로되있고//

지금 장난하자는겁니까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