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아아아 정말 궁금한거요!!(2) 머하3 2005.11.30 10:00 10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제가 지금 45 포스아처입니다근데 매직스킬랩은 레귤36이거든요 ~?랩하고 스킬랩하고 발란스가 맞지 않는건가요?!그리고 !!!포스아처인데 소드스킬을 올려야하나요?올리면 좋은점은 뭘까요 ㅠㅠㅠㅠ아 완전 허접,,.,.,.,그리고 매직스킬이요 초보때 쓰는 샷같은거 암거나사서그걸로 회색몹잡아도 매직스킬이 올라가나요??궁-_-금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소드랭크 올리면..힘,민첩이 오르고...매직랭크 올리면..지능.민첩이 오릅니다..소드랭크 올리면 좋은점은 스텟이 오르니 아탬 착용시 좋고..채력이 늘어납니다..소드든 매직이든 초보--견습--레귤러....이런 등급인데..초보는 4스텟(예:소드 올리면 힘4 민첩4)을 주고..그 다음 단계부터 2씩 더줘요..4-6-8-10-12-14...이렇게 스텟을 줍니다.
포스아쳐이면 주 스킬이 매직이니 매직은 사냥하면 그럭저럭 오르니
소드 작업 좀 하셔야할겁니다..
레벨이랑 스킬레벨 발란스는 맞지 않습니다.
스킬을 많이 사용할수록 스킬랩이 올라가니가요.,케릭터 레벨이랑은 상관 없음...회색몹도 올라갑니다..
몹 색깔과 상관없이 스킬만 사용하면 올라갑니다.
매직은~사냥하다보면~어느정도 찍힙니당~글구~
소드랭크 하시면~피통 늘어나요^^
길드에 아는누니~소드랭크해서~a익스 찍으셨는뎅~
피통~750정도 데더라그욬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