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아아아 정말 궁금한거요!!(2)

머하3 2005.11.30 10:00 10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제가 지금 45 포스아처입니다

근데 매직스킬랩은 레귤36이거든요 ~?

랩하고 스킬랩하고 발란스가 맞지 않는건가요?!

그리고 !!!

포스아처인데 소드스킬을 올려야하나요?
올리면 좋은점은 뭘까요 ㅠㅠㅠㅠ

아 완전 허접,,.,.,.,

그리고 매직스킬이요
초보때 쓰는 샷같은거 암거나사서
그걸로 회색몹잡아도 매직스킬이 올라가나요??

궁-_-금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해바라기미소

    소드랭크 올리면..힘,민첩이 오르고...매직랭크 올리면..지능.민첩이 오릅니다..소드랭크 올리면 좋은점은 스텟이 오르니 아탬 착용시 좋고..채력이 늘어납니다..소드든 매직이든 초보--견습--레귤러....이런 등급인데..초보는 4스텟(예:소드 올리면 힘4 민첩4)을 주고..그 다음 단계부터 2씩 더줘요..4-6-8-10-12-14...이렇게 스텟을 줍니다.
    포스아쳐이면 주 스킬이 매직이니 매직은 사냥하면 그럭저럭 오르니
    소드 작업 좀 하셔야할겁니다..
    레벨이랑 스킬레벨 발란스는 맞지 않습니다.
    스킬을 많이 사용할수록 스킬랩이 올라가니가요.,케릭터 레벨이랑은 상관 없음...회색몹도 올라갑니다..
    몹 색깔과 상관없이 스킬만 사용하면 올라갑니다.

    • 2005.11.30 10:12
  • 버그시러요

    매직은~사냥하다보면~어느정도 찍힙니당~글구~

    소드랭크 하시면~피통 늘어나요^^

    길드에 아는누니~소드랭크해서~a익스 찍으셨는뎅~

    피통~750정도 데더라그욬ㅋㅋ

    • 2005.11.30 1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