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유저 물로보는 영자(1)

개념말앗냐 2007.01.10 22:47 19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 이해안된다 여태껏 게임하면서
이딴 게임 처음본다 참으면서 게임햇지만
던전진입하면서 소모하는아이템도 희안한 마당에 뭐 ?
아 황당하다 ^^ 아 한번 소모되는 아이템을 500원에 삿어 사고 들어갓어 업코도 못먹엇어
어쩌라고? 야 그냥 유료료만들어라 어따대고 부분유료야
개념잇는짓좀해 아 여태 그나마 재밋게 즐겻는데 참 니들 뭣대로 돌리네
아 참 ... 던전 들갈것들은 몇개나 ... 새어볼까 ?????????????????????????
레이크 ...... 망자 ........ 루이나 ....... 망자2층 ........
와 던전존내 많네 ? 게임이 1년이 지낫는데 던전은 4개네 ?
아사냥터 보자...... 렙 100넘고 언데드 루인 사이드 잇네 ?
근데 언데드에서까지사냥하고 루인 사드는 네임드 보스만 거의 잡으러가네?
루인? 아 .... 사냥되나 오토들에 판국 ...... 코카 헥스 잇는데 사냥도안되더라?
그리고 사이드? 렙130넘고서 고렙분들에 사냥터 ......
렙110~130까지 어디서 올려? 망자1층에서 죽돌이하라거 ?????
와 사냥터 쩌는데 어떻게 게임에서 사냥터는 3개 던전은4개 뿐이냐.......
아주 저렙때는 열렙이 쩔어요 렙 100넘어가면 접는게 쩔어요
이딴걸로 유저분들 바보만들지 마십쇼 어떻게 게임 안에 내용물을
캐시로 팔려고 하나 .... 지금 당신들은 아이템베이 매니아 보다 더 심한 현거레 하는거야
알겟냐?? 카발온라인 영자새끼들아? 너거들은 지금 현금거래 서비스를 하는
아주 뭐같은 게임측사인거 알아둬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