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이제는...(0)

혼자나은나 2005.12.13 22:26 9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카발매니아인 비너스서버의 한유져랍니다
카발온라인이 언젠간 유료가 될거라고는 생각해보기는 했지만 너무 갑작스럽게 빠르네요
물론 게임을운영하고 그러려면 자금이필요하고하겠지요
이대로라면 현제의 유저에서 엄청난 유져들이 그만두실듯합니다
물론 게임방에서 하시는분들은 하시겠죠
하지만 카발같은경우는 제친구가 게임방을 운형하기도하고 다른게임방을 다녀봤을때에도
게임방보다는 가정에서하시는분들이 괭장히 많이 있다고봅니다
1월달이면 썬이오픈할텐데 그때가돼도 지금 카발이 유료가아니어 더많은유져를 잡고있다면 구지 썬온라인에게도 많이 밀리지않을듯한데..
정말 아쉽기만합니다
설사 저는 그만두게될지라도 카발온라인이 계속 남아있었으면 좋겠네요...
유져여러분들 화이팅
저는 떠날수밖에없을거같네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