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카발을 떠나면서..프리스타일 ReDSuN(3)

삶을다해서 2005.12.13 22:21 19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일단 전 [프리스타일]ReDSuN 입니다.
절 아시거나 보신분들에게는 대단히 죄송합니다..
하지만 어짜피 결정난거 떠나기전에 몇글자 올립니다..
전 이게임 오베 시작할때부터 평균 10시간이상씩 해왔습니다
피시방에가서도 아는사람들에게 적극추천하여 게임 시작하게 했구요
저희 프리스타일 길드에 가입도 시켰습니다..대략 20명가량될려나ㅡㅡ;;
아무튼 진짜 열심히 했습니다.저랩일때는 만랩찍을려고 노력했구요
만랩찍고나서는 아탬 찰려고 했고 아탬차고 나서는 동생들 형들
아이탬 맞춰줄려고 던전 하루에 몇십번 다니면서 아탬 구했습니다
그저 사람들하고 어울리는게 좋아서.새로운 사람 알게되는게 좋아서
그래서 미친듯이 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접속기를 켰는데 왠걸..정식서비스ㅡㅡㅋ
벌써..??왜..??이유가 멀까나..??
제가 다니는 피시방 다니는 사람들은 저에 대해 알겁니다
얼마나 많은 게임을 접해왔고 얼마나 많은 게임을 접엇는지
전 오베 끝나고 정식서비스가 되더라도 메리트만 있으면 해왔습니다
근데 도데체 카발에는 메리트라곤 찾아볼수가 없습니다.
갖가지 메리트라고 내새우는것들을 제가 찾아봤눈데요..

첫째 무한정노가다

지겹도록하는 123/123/123/123/123

둘째 지겹도록 해주는 반복퀘스트

처음에는 퀘스트많고 업잘되서 좋았죠

근데 던전가서 미로만 나오면 으악~!

거기다 43분짜리 퀘스트 올인~!

한마리씩 나오는 +몹 대기자 수두룩 ㅡ..ㅡ;;

셋째 공방에 영향을 거의 주지않는 스탯

처음에 스탯잘찍으면 남하고 달라지겠지 으흐흐

왠걸 힘케 갔는데 아탬을 못차네ㅡㅡ;;(포실입니다)

아 포실이라 그런가..어라 워려도 같네ㅡㅡ;;

잉 근데 왜 공격력 변화가 없데ㅡㅡ;;

넷째 파티플레이의 노하우

어라 인벤이 꽉차따ㅡㅇ ㅡ;;

두리번두리번..헉 차자따+ 0+

Q:저랑 파티하실레요+_+

A:그러죠머..자리 맡아주면 되는건가요??

Q:금방올께요(1분후)수고하셨습니다.(파티탈퇴)

이게 무슨..??메리트입니다..카발의..
지금제가 유료화를 하지 말라고 하는게 아닙니다
물론 유료화 해야됩니다 다만..지금은 시기 상조다 이말이죠
딸랑 탈것/PvP/PK/아탬/만랩제한 이것가지고 유료화를 선언하신
저의를 도저히 납득이 가질 않네요
"SUN"이 곧 오베 하면 다들 거기로 가버릴까봐서 그러신건지..
그런 꽁수는 요즘 유저들에게는 통하지 않습니다..
지금 한 유료화가 사람들을 더 딴 게임으로 넘어가게 한다는건 왜 모르는건지..
저랩들이 떠나버린 게임이 잘되는거 본적이 없습니다
((아크로드/트라비아/알에프/루넨시아등등..))
"로한"을 보세요 로한은 지금당장 유료한다구 해도 사람들 많이 합니다
왜냐??메리트가 있거든요 파티플레이에 대한 메리트/아이템이 붙은 랩제 인첸트
스탯제한 인첸트에 대한 메리트 이것만 가지고도 충분한 딴게임에 없는 메리트가됩니다
거기다가 한술 더떠 현금거래를 막는게 아니고 오히려 이왕할거 안전하게 할수있도록
아탬베이와 협약까지 맺으며 어떻게해서든 유저를 보호할려고 해줍니다
근데 이건머 말로는 오토를 못하게 하느니..어쩌니 하면서
오토신고하면 ........... 일주일째...........10일째...........
난중에는 신고한사람이 알아서 취소하게 되고.휴식핵쓴다고 공공연히 마을에서 말하길레
스샷 찍어서 올리면 ............일주일째............10일째............
역시 취소하게..버그 신고하면..몇일..거기다 도둑패치..
이런게 카발GM분들이 유저에게 준 메리트란건지..
이렇게 유료화하면..트라비아/버그로드 꼴 될겁니다..
제발 애정을 가지고 한게임..망하게 운영하지 말아주시고
좀더 유저입장에서 생각해주시는 GM분들이 되주시길 바랍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