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와 ㅅㅂ 진짜 개같다,,;; 최고렙 44짜리가멀한다고,(1)

아오야앋 2007.02.08 21:30 12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와진짜 렙 44짜리가 최고인 계정이 무슨 신맵을 가서 명예퀘를 하고 ㅈㄹ을 떤다고 블럭을시키냐,,;;

그래도 새로 키우려고 몇천 모아논 돈으로 위자드 렙 5까진가 키우고 만게 7차 업뎃하기 전인데,,,,

진짜 운영 개판이다ㅅㅂ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