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명예 회손으로 사이버 수사대에 고소합시다(0)
ㅎㅎ 정말 말이 안나오네요 돈내구 하면서 게임핵, 오토 신고할때는
신경도 안쓰면서 이번엔 계정을 블럭 시켰군요 하는 짓거리라고는 ...
카발에서 지정하는 불법을 한번도 해본적이 없습니다 근대 퇴근하고
접해보니 불법 아이템소리라서 계정을 블럭했네요 ㅋㅋ
저와 같은분들 많은 줄 압니다 소보원 신고 당연히 했구요
정당히 플레이한 유저들까지 모독하는군요 소보원 들러오신분들 사이버 수사대에도
들러 신고접수 합시다111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