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아왜~~백섭 되는거야!! 2번이나(4)

아이당 2006.01.21 01:58 17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 영자 왜 백섭 2번이나 대는거야 어시펄
퀘스트 욜라해보니 서버 접속종료 뜨네??
그러고 접속하면 지랄 같이 백섭 대있네 허미~
이런데 돈내고 겜하라고? 시펄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