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버르장머리없는 여섯이 봐라(8) 아레스의한 2006.04.08 20:37 25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야 아무리 쟁을 하지만 남에 카페에까지와서 욕을해야쓰것냐?카페와서 조용히 글지우고 가거라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ㅎㅎ 또라이들
여섯아 왜 사냐? 허접케릭으로 까불지 좀 마 ㅎㅎ
쟁이라는 이유로 막 죽이는 나쁜 놈이에여.
그런놈좀.사라졌으면 지가 쌈을 얼마나 잘 하기길래?
병신 똘츄 같은 놈.
정말 싸가지가 없는 사람 이예영.
원래 여섯 개 놈의 자싁
누구보고 하는 말인지 모르겟지만.. 제가 아는 길드가 없어서요.. 맞는말 하시네요. 싸운다고 카페에서 욕하는 비매너는..ㅎㅎ
^_^
여섯 그넘의 개자슥 조낸 싸가지없기로 소문이 자자 함 ..
님 한테만 그런거아님..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