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최강인연길드 보시오(5)
나도 랩 달랑 75 포실 밖에 앙대서 메카 버팔로 잡고 있는데
남의 사냥구역에 와서 몹 스틸하고 겜 하더이다~~
그 좁은 곳에서 지는 위에서 할테니 저는 밑에서 하라고 하더이다
달랑 한 화면에서 사냥만 하는게 말이 됩니까?? 스샷 열라게 잡아놨는데
이노무 게시판은 스샷 첨부도 앙대서 스샷 원하면 메일로 신나게 뿌려드리오리다
삼매경 이 X한테 PvP신청했더니 쫄아서 거부하더이다....
하도 승질이 나서 삼매경 이놈한테는 존칭 쓰지 못하겠네요
담에 삼매경 이놈 한번만 더 보면 울 길원 전체 달려들어서 칼질부터 할껍니다
삼매경 너 공식적으로 사과하고 다시는 그러지 말아라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