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님들 저 카발 초보의 질문한게 날립니다(3) 초코맛매운탕 2006.08.30 21:27 12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님들 제가 지금 18워리어인 대요..스킬랭크가 5/15인대요(당연히 초보..)지금 제 레벨에 비하여 않좋은 적은건가요?그리고 /15 <-이거 다차면요 견습되죠?이거 어케 많이모으고요대략 어느레벨정도되야 견습이 되나요?그리고 카발 돈잘버는법이나 아템잘나오는 몹좀 소개해주세요 ㅜ.ㅜ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