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소드스킬 마스터다음에 a.마스터경치올라가나요(4)

풍향동 2005.11.18 01:48 26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소드스킬 마스터다음에 a.마스터경치올라가나요
경치올라가면 a.마스터는 몇포인트 인지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설왕

    안올라가는듯 합니다 제가 뚫은 바로는 그렇내요
    그래서 지금 마법 올리고있다는

    • 2005.11.18 13:06
  • 날아라동까스

    내가 찍으면 알려주겟삼 오늘 내로 뚫을것 같삼. 참고로 아처이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2005.11.18 08:01
  • 머찐놈

    힘12/민12 입니다

    • 2005.11.18 04:11
  • 꼬잉

    알포인트

    • 2005.11.18 01: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