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영자야 봐라 -ㅁ-;(1)

천상의풍경 2007.02.08 21:18 9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불럭조치 냐니 ㅡㅡ 장난 하니 ?
이거 플래티넘 끈어가면서 까지 한게 참 한심하다..
이거 물어네.....
장난 하는것도 아니고 ㅡㅡ;;
이럴꺼면 카발 왜하니 ??
나 카발 안한다 ,,
짜증나네 ㅡㅡ;;
왠만 하면 ... 빨리 복구 해라 ㅡㅡ
아이템만 팔면 10억이 넘어 ... 10억이면 현급 20만원이야 ㅡㅡ
장난 하니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