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영자야 봐라 -ㅁ-;(1) 천상의풍경 2007.02.08 21:18 9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불럭조치 냐니 ㅡㅡ 장난 하니 ?이거 플래티넘 끈어가면서 까지 한게 참 한심하다..이거 물어네.....장난 하는것도 아니고 ㅡㅡ;;이럴꺼면 카발 왜하니 ??나 카발 안한다 ,,짜증나네 ㅡㅡ;; 왠만 하면 ... 빨리 복구 해라 ㅡㅡ아이템만 팔면 10억이 넘어 ... 10억이면 현급 20만원이야 ㅡㅡ장난 하니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