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제조 시스템..(7)

천하무적Su 2006.04.10 19:45 32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영자 썩을넘들 유저를 완전 농락하는 처사라 생각됨...
멀쩡한 아이템들 다 깨부시게 만들지를 않나...
중급이상은 드랍률도 저조한데다 종류도 많아서 구하기도 어렵고
제조 해서 득이 되는게 아니라 완전 알즈갖다가 완전 쳐 드리붓고 있으니
영자 개만도 못한넘들 무슨 생각으로 만든건지...
전쟁 시스템도 그렇고 있는버그는 못고칠 망정
없던 버그까지 생기질 않나 이런 쓰레기들한테 내돈 투자해서
겜하고 있는게 한심하기 그지 없군요...
유저들 완전히 다 떠나면 그때 정신좀 차릴려나...
너무 답답해서 글한번 써봤어요~
좋은 시간 되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7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메이훼인

    • 2006.04.25 18:33
  • 달려라물통

    나도체크

    • 2006.04.12 06:32
  • 이쁘니으나

    .

    • 2006.04.11 09:25
  • 찐쑤니

    • 2006.04.10 23:54
  • 잎새향

    • 2006.04.10 23:44
  • 영민아빠

    • 2006.04.10 21:52
  • 오렌지검사

    시간체크

    • 2006.04.10 19: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