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머큐리섭 국가전에 대한 오해풀기..(8)
일부러그런게아니라 속사정이있습니다.
뭐냐면요.. 원래 이터널, 러시, 강한친구들, TheBest 등 동맹길드가있었거든요
제가 그 동맹길드원이기도하구요. 저희 적길드가 있는데..
뭐 다들 아는바니 밝히면,, 미르,폭풍,꽃 길드등(다생각나지않음) 동맹국들과 적길드입니다.
헌데 처음에 저희들이 저쪽이 카펠라간다고해서 우리동맹이 프로키온을 선택했는데 그쪽 동맹몇길드가 프로키온을 선택했다고합니다. 뭐 따라왔다고는 하지않겟습니다.
그래서 저희동맹길드에서 의논을해서 카펠라로 옮기게된겁니다.
그리고 나서 국가전을 하는데 처음에는 저희 카펠라쪽수가 적었습니다. 거진 프로키온이였죠.. 넘어가서도 처음에 그랬습니다. 저희 48% 프로키온이 52%였었죠.
하지만 저희동맹들 잘뭉쳐서 국가전잘치러냈습니다. 오히려쪽수가적었지만 저희들이
치러다녓죠. 그러더니 소문이 났는지 몇몇 적길드가 카펠라로 또 넘어왔다더군요..
참 어이가없었습니다.
카발운영측에 적길드도 국가변경신청을 했나봅니다. 아니 그럴꺼면서 왜 적길드로
합니까 ㅡ.ㅡ 내원참..
아무튼 지금 머큐리섭에 카펠라로 옮기고 있는 미르 폭풍 꽃 등의 동맹길드가 있다면
좀 각성하시고 국가전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처음에 프로키온했다가 카펠라로 온긴거에 대한 오해를 가지신 분들은 오해가
풀리셨으면 하네요 그럼.. 즐카발하세요..
웃기지마세요..ㅡㅡ^.. 그당시의 적길드들은 두개 연합을 두고 한 얘기입니다. 그런데 어디 연합이 둘뿐입니까?? 그 당시 두 연합이 한쪽은 프로, 한쪽은 카펠라 정하면 다른 연합은 어디로 갑니까....ㅡ,.ㅡ;; 님네 연합이 강하다고 자부하는건 좋은데 오바 하지 마쇼..-_-;;
개인적인생각 ( 그리고 전쟁섭에서 하는게 무슨 전쟁이야 필드에서 카오되가면서 겜접을 각오로 하는게 전쟁이지..)
적길드 아군길드의 의미는 국가가 아닙니다.
ㅎㅎ 어디 길드신지 길드함 대보시져
근데 읽어보니 영자에게 신청만하면 국가 바꿔주는 모양이죠? 완전 개판이네요. 길드 차원에서 신청만하면 국가 계속 바꿔주남? 카발측에서 처음 길드들 조사하고 비율을 잘 맞춰서 국가 선택하면 다시는 바꿀수 없게 햇어야죠. 어떻게 국가가 신청만한다고 바꿔줍니까? 개인유저도 바꿔주나요? 공지를 하고 공개적으로 신청받고 비율보고 바꿔주던지 뒤에서 쉬쉬하면서 완전 엉망으로 일처리 하시네요. 몇번 한이야기지만 게임의 균형을 위해서 국가변경한다면 누가 뭐라고 하나요? 왜 뒤에서 자기들끼리만 맘대로 바꿉니까? 전체유저를에게 말한마디는 해야되는거 아닌가요?
funflex님~ 저희는 적길드 따라갈 생각 전혀 없거든요.
그쪽이 프로키온일때 우리가 프로키온 한다고 하니 따라갔다고 하시는거
같던데. 말도 안되는 생각은 하지마세요~
적길드 뭐하러 따라갑니까?
적길드면 국가에서도 적이어야죠/
ㅎㅎ
왜 또 넘어오시게용?! 카발원정대님들 ^^
[카발원정대] 입니다
저희는 국가퀘나오자마자 회의 결과
프로키온을 택했읍니다 그후에 연합과 다시 회의하고요
이상한 오해는 말아주시길 바랍니다 ^^
as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