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아씨바꺼 블럭 이라니 (3)

씨바꺼안한다 2007.02.08 20:35 12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또 이개쇄리덜 애덜장난하네 이후라덜늠덜아
카발오베때부터했고 유로대자마자 한달두 안쉬고 프리끄너가며
여태 겜해왔건만 이게 무슨짓껄이들이냐 무슨 불법아템소지로 블럭이라니
나참 어의가 없구만...... 시벨늠들 저나는 왜 안처받어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