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영자님께 부탁드려요~(1)

불꽃화랑전설 2006.04.09 19:43 15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최근 신규유저가 거의 없다는것을 느끼실겁니다.현실이 그렇구요.
그러한 이유로 우리 유저분과 마찮가지로 개발진.운영진 모든 분들이
가슴아프고 안타까울것입니다.
허나 이렇게 된 상황까지 왔는데 정말 너무하십니다.
만랩 유저분들 정말 미칩니다.랩제 안푸는건 둘째치고 무언가 중간중간
재미를 만끽할수 있는 무언가가 전혀 없지않습니까?
전쟁섭에서 유저끼리 치고 박고 놀고 있어서 참 편하시죠?알아서 놀고있으니...
솔직히 게임을 그렇게 잘 만드시지도 않으셨는데 관심조차 안주시는건 너무하네요.
타 게임에 보면 각 서버 운영자분들이 한번씩 등장해서 재밌게 분위기 만들기도 하고
이런 저런 이벤트 많이 합니다.
근데 카발같은 경우는 트리나 사탕이나 줍는 그런 관심밖 이벤트만 보여주네요.
최근에는 듀얼코어이벤트...이게 뭡니까 이게...
흥미를 잃을 만큼 많이 잃어갑니다.
저야 초반에 조금하다 접고 다시 하는 입장이라 아직 열카한다고 말씀드리긴 어렵고
친한 유저분들과 그저 커뮤니티를 즐기는 정도로만 만족합니다.
허나 주위분들...한분 한분 접고 나가시는걸 보면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작은 배려...관심좀 가져주세요.
머큐리섭...아니 카발의 유저로써 부탁드립니다.
아이고 우리 영자님 제발!!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자힐리야

    신규 유저가 없는 게임은 망하죠. 여러 게임 해보면서 느낀겁니다. 당연한 이야기죠. 그러면 왜 신규 유저가 없을가요? 카발회사에게 심각하게 고민해봐야겟죠? 왜 신규유저가 없는지..

    • 2006.04.10 15: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