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우리 블럭당한 이유 세워보아요 ㅋㅋㅋ(11)

나비키 2007.02.08 21:11 17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전 전문제조하다 블럭~ㅠ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귀족코란도

    보스 3마리잡아서?? 블럭?

    • 2007.02.08 21:47
  • 건달파

    플라지마 플러그 먹으죄...?

    • 2007.02.08 21:18
  • 버블비어

    전 더미치다 블럭 당햇습니다

    • 2007.02.08 21:17
  • 도망가는신부

    망자 싸게산죄?

    • 2007.02.08 21:17
  • 건달파

    제친구 명퀘하다가 블럭 ㅋ

    • 2007.02.08 21:16
  • 유키1227

    아무 이유없이 블록요

    • 2007.02.08 21:16
  • 이승우대장군

    레이크 미노타라우스 뒤쪽 찍고오는 퀘스트, 루이나스테이션 퀘스트, 그리고 조낸 랭작 끝! 참고로 레이크 퀘하면서 스킬팔찌 2개 처묵었슴.
    이거 괜히 잘못처묵었다는 필이 팍옴 지금 ㅠㅠ

    • 2007.02.08 21:15
  • 용자야잘하자

    전 명퀘하고 일반제조 해서 두번 롤백당하고 블럭..ㅡㅡ^

    • 2007.02.08 21:13
  • 미스똥파리

    1 2 3 4 5 6 7 8 9

    • 2007.02.08 21:12
  • 환상대멸곡

    한국 소비자 보호원 사이트

    http://www.cpb.or.kr

    로 접속하셔서 "상담 신청"에 (주 : 회원가입을 요구합니다.)

    물품명 : 인터넷 게임 서비스

    상표명 : 카발온라인

    하자내용 : 이용 정지 및 계정 압류

    사업자 상호명 : (기타 사업자 누르시고) (주) 이스트소프트 라고 쓰고

    사업자 전화번호 : 02-586-5522

    제목 : "이유를 알 수 없는 이용 정지와 계정 압류"

    • 2007.02.08 21:12
  • 엘시아

    전 포토에서 쟁섭에서 마리당1점씩 명점먹고 퀘2개인가 풀고 블럭

    • 2007.02.08 2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