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우리 블럭당한 이유 세워보아요 ㅋㅋㅋ(11) 나비키 2007.02.08 21:11 17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전 전문제조하다 블럭~ㅠ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보스 3마리잡아서?? 블럭?
플라지마 플러그 먹으죄...?
전 더미치다 블럭 당햇습니다
망자 싸게산죄?
제친구 명퀘하다가 블럭 ㅋ
아무 이유없이 블록요
레이크 미노타라우스 뒤쪽 찍고오는 퀘스트, 루이나스테이션 퀘스트, 그리고 조낸 랭작 끝! 참고로 레이크 퀘하면서 스킬팔찌 2개 처묵었슴.
이거 괜히 잘못처묵었다는 필이 팍옴 지금 ㅠㅠ
전 명퀘하고 일반제조 해서 두번 롤백당하고 블럭..ㅡㅡ^
1 2 3 4 5 6 7 8 9
한국 소비자 보호원 사이트
http://www.cpb.or.kr
로 접속하셔서 "상담 신청"에 (주 : 회원가입을 요구합니다.)
물품명 : 인터넷 게임 서비스
상표명 : 카발온라인
하자내용 : 이용 정지 및 계정 압류
사업자 상호명 : (기타 사업자 누르시고) (주) 이스트소프트 라고 쓰고
사업자 전화번호 : 02-586-5522
제목 : "이유를 알 수 없는 이용 정지와 계정 압류"
전 포토에서 쟁섭에서 마리당1점씩 명점먹고 퀘2개인가 풀고 블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