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어처 구니가 없네요~(0)

하얀앙마철 2007.02.08 20:58 10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머큐리 peisia [아처] 캐릭하는 유저 입니다

온라인 게임하면서 이런 치욕은 처음 격네요~

카발 초기 캐릭만들고 한참 안하다 동생이 하는거 보구

다시 시작해왔습니다~

얼마전 트랜찍고 무척 기뻐했었죠~ 지금까지 남한테 피해 안주고
퀘스트 진행하는 재미로 카발 괜찮은 게임이라구 여러친구들 한테
많이 추천도 했었습니다~ 지금도 많은 친구들이 하구있구요

길드 불화로 인해 길드 없어지고 조용히 혼자 장비 업글할거라고
망자 무진장 띠면서 업코어 줍고 장사하면서 창고에 알츠 쌓이는거
보구 기분 좋았습니다~ 며칠전 7차 업뎃한다고 엄청 기대 했었죠~

그때까지 좋았습니다~ 허나 업데이트 후 새로나온 아이템 (업코어 상급)
구경 한번 해보겠다구 망자 뛰었는데 섭정검 한다구 섭끊기더군요
그래서 1:1 문의 드렸습니다~ 보상좀 해달라구

점검 풀리길래 이젠 점검 없겠죠? 하면서 전체 말하고 다른분들도
그럴거 같다는 말 듣고 다시 망자 들어 갔습니다~

10분후 또 점검한다는 공지 뜨더만요~
그래서 다시 문의 했습니다 섭정검으로 인해 두번 팅겼다구~~

오늘 아침 또 섭정검 하더군요~ 이거 언제 풀리나 기다리고 공지뜨는거 보니
저녁 6시에 풀린다더군요~ 저녁 먹고 접속했습니다~

불법아이템 소지자로 접속 안되더군요~

지금 카발 본섭 사냥해서 떨어지는 알츠 & 아이템 전부 불법 아이템인가요?

제케릭이 블럭먹은 이유 도저히 알수가 없습니다~ 운영자분들 한참 재미들인
사람들 정떨어지게 하는 이유가 뭔가요?

업데이트 하면서 발생한 몇몇 오류로인해 섭정검 하면서 돌릴 말이 없으니
이젠 죄없는 유저들 몇몇 싸잡아 내치는 겁니까~
블루보드 무기한 템 판매하고 벌만큼 벌었으니 유저들 몇 처버려도 상관없어
제가 볼땐 이렇게밖에 생각이 안드는데요~
신규아이템 블루보드 무기한 한정 판매 하면서 그거 써보겠다고 현금들여 게임
아이템 샀습니다~ 사기 당했다는 생각 밖에 안드는군요 현재 후회막급 입니다~

불법이용자 점수 매기는 부분보니 현금거래 하는 행위도 벌점 먹더군요~

카발에서 현금으로 판매하는 아이템들은 정당하고 캐릭간 현금거래는 정당하지
않다 이거 이치에 맞는 얘기 인가요?

그동한 여기에 쏟아 부은 정 한순간에 떨어 집니다~

그렇게 운영하지 마세요~ 살다 살다 이런 치욕은 처음 받아 보네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