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그러게 누가 오토쓰래? 속이 다시원하다(17)

남자의혼 2007.02.08 20:45 22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겜 날로 하려는 섀끼들 이기회에 정신바짝차려라..
인생이 그리 만만한게 아니란다.
오토들 빠져나가니까 렉도 없고 이제 좀할만하다.
한 100명만 더 블록시키지...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7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eclipce

    역시 사건을 직시하시는 분은 어디나 계신다니까요 멋져요

    • 2007.02.08 20:47
  • sddasdasd

    이 병신계의 정크 오토처 썼스면 마우스 쌋업 하고
    한숨 쉬고 있지 지럴플래 라이트 하겟니 유노암쎼잉

    • 2007.02.08 20:47
  • 빛의 영웅

    이쌔리는 또 뭐여~~

    • 2007.02.08 20:46
  • 용잡담

    개념 0퍼 모든글을 읽고오면 이런상태 됨

    • 2007.02.08 20:46
  • 구름우쓰

    ㅇ ㅣ ㅅㅂㄴㅁ ㅅ ㅐㅋ ㅣ는 개념은 달나라에 처박아두고 왔나?
    ㅇ ㅏㄱㄹ를 주 째뿔라

    • 2007.02.08 20:46
  • 박명수다

    술 깨라 븅아

    • 2007.02.08 20:46
  • 맹이41

    ㅋㅋ

    • 2007.02.08 20:46
  • 백수왕협

    그러게요

    • 2007.02.08 20:46
  • GSX1000R

    얜 잘못알고 왔나보네

    • 2007.02.08 20:46
  • 용자야잘하자

    아놔~~ㅋㅋ 이쉑히 개념만 유학보낸쉐키아냐?? 욕마이 쳐 잡숫고
    벽에떵칠하도록살아라

    • 2007.02.08 20:58
  • ETL

    사태 구분 못하는 무개념 너 배좀 부르것다 홀~홀~홀~~

    • 2007.02.08 20:52
  • 영제바라기

    너 어느별에서 쳐 오셨어여??
    글 눈깔로 안읽고 똥꼬로 쳐 읽으 셨어여??

    • 2007.02.08 20:49
  • 꿈꾸는여인

    이놈 뭐하늠 늠이여 발딱고 자라~

    • 2007.02.08 20:48
  • 영안시피봉지

    얘가 사태구분을 아직도 제대로몬하네...ㅎㅎ

    • 2007.02.08 20:48
  • GSX1000R

    이색퀴 명플 버그 악용자다

    • 2007.02.08 20:48
  • 남자의혼

    오토나 아템이나 이패배자들.....

    • 2007.02.08 20:47
  • 캐논샷

    밥은 묵고 다니냐? 번지수 잘못 찾앗다.

    • 2007.02.08 20: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