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re] 그러게 누가 오토쓰래? 속이 다시원하다(2)

꽤괜찮은놈 2007.02.08 20:49 11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 겜 날로 하려는 섀끼들 이기회에 정신바짝차려라..
>인생이 그리 만만한게 아니란다.
>오토들 빠져나가니까 렉도 없고 이제 좀할만하다.
>한 100명만 더 블록시키지...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하얀앙마철

    멍청한 인간아 오토 블럭 아니니까 잡소리 마라

    • 2007.02.08 20:59
  • choismp2

    eclips<------ 아이디 맞나? 우롱하지 말고 짐 아무 이유없이 당한 사람도 잇는대 뭔 개같은 소리야

    • 2007.02.08 2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