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re] 그러게 누가 오토쓰래? 속이 다시원하다(2) 꽤괜찮은놈 2007.02.08 20:49 11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 겜 날로 하려는 섀끼들 이기회에 정신바짝차려라..>인생이 그리 만만한게 아니란다.>오토들 빠져나가니까 렉도 없고 이제 좀할만하다.>한 100명만 더 블록시키지...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멍청한 인간아 오토 블럭 아니니까 잡소리 마라
eclips<------ 아이디 맞나? 우롱하지 말고 짐 아무 이유없이 당한 사람도 잇는대 뭔 개같은 소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