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뉘미 무슨 불법아이템소지로 블럭이니?? 장난해..(0)

안양감자 2007.02.08 20:06 11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무슨 근거로 불법아이템으로 개정블럭이니?? 장난하니??

어제까지 했는데 뭔놈에 불법아이템이니?? 이 잡것들아

니들은 유저 관리 이딴식으로 하니??

근거를 확실히 대라 먼넘에 불법아이템 소지인지..

나 장비 레어매직+6셋에 오카(쌍뎀)+6,토파크리스탈(뎀)+6, 쌍럭링,9가드,6전사

이게 끝잇거덩 전부 장섭서 샀거덩...베이서 샀음 내 말도 않한다...

장섭에서 거래해도 요즘은 불법아이템이 되니??

확실히 밝혀주라 어떤 근거로 블럭인지...아님 내가 니네 본사함 찾아갈께...

어차피 울 집이랑 가깝던데... 확실히 밝혀줘...알겠니??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