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저두 신고하고 왓어여(1) 안방마님 2007.02.08 19:52 14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참 어이없고 투자한 시간도 아깝고,,,마누라한티 욕먹고,,,아들과 별루 못 놀아가면서1년간 키웟는디,,,이거 다 보상해주면,,,,,,,내가 용서한다,,,이젠 아주 미련도 없어지네,걍 보상해줘라,,,고걸로,,,다른 겜 케릭이나 사야겠당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저도 지금 그럴까 생각중 이제 전화도 12일부터 받는다는게 말이안되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