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님들아 님들 이 피해본 금액을 적어 보세요 (4)

DNLTMVM 2007.02.08 19:45 22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제가계산해서 현금이로 뽑아 볼꼐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김춘호z

    60억?정도

    • 2007.02.08 20:04
  • ddddddddasd

    20억 피해봄

    • 2007.02.08 19:53
  • eclipce

    게임망한다고 이스트 소프트 망하진 않습니다 ^^

    • 2007.02.08 19:48
  • 랄릴룰렐로

    지금 프리미엄 하신분들이 얼마나많은데 그거 계산하면 카발 돈못벌듯

    • 2007.02.08 19:46